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집관족'을 모십니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집관족'을 모십니다

[지데일리]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맞이해 이마트가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3일부터 16일까지 2주 간 진행한다.

 

g.jpg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스포츠를 관람하는 ‘집관족’이 늘면서 이번 올림픽 기간에도 TV와 먹거리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지난해 도쿄 올림픽 당시에도 개막일부터 2주 간 이마트 TV 매출이 9.2% 늘었으며 대형 스크린 수요가 증가하면서 75인치 이상 대형TV 매출은 2배 뛰었다.


간편식과 주류 수요도 늘어 생선회(45%), 튀김류(36%), 피코크 냉장편의식(11.1%), 피코크 냉장디저트(25.5%), 맥주(18.6%), 와인(12.4%) 등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이에 이마트는 ‘삼성·LG 프리미엄TV 페스타’를 열고 ‘삼성 QLED TV(65/75/85인치)’, ‘LG 올레드 TV(55/65/77인치)’ 등 주요 프리미엄 TV를 연중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삼성 QLED TV 85(214cm)’, ‘LG 올레드 TV 77(193cm)’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삼성 주요 QLED 제품 구매시 ‘삼성 사운드바’를 증정하며 LG 올레드 제품 구매시 ‘애플TV+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매주 주말에는 바이어가 선정한 인기 TV를 파격가에 판매하는 ‘TV 잡는 날’ 행사도 진행하며,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대상 상품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마트는 ‘집관족’이 늘어난 현상을 반영해 증정 행사 등 고객 혜택도 강화했다.


대표적으로 이마트앱 회원을 대상으로 TV 구매 합산액이 200만원 이상일 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고 행사카드로 TV를 결제할 시 최대 20만원의 추가 할인 및 최대 8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를 즐기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일, 간편식, 간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제철 딸기 10여종을 행사카드로 결제시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국산의 힘 산청장희딸기(750g)’, 킹스베리 딸기, 만년설 딸기, 비타베리 딸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품종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키친델리(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레스토랑’ 콘셉트로 튀김, 구이, 초밥 등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20% 할인한다.


전통 족발과 바베큐 족발로 구성한 ‘반반족발(1kg)’이 대표적이며, ‘푸짐한 안심텐더/스리라차 마요텐더’를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20여종의 피코크 인기 간편식과 간식도 행사카드 결제시 20~40% 할인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집에서 영화, 스포츠경기를 관람하기 시작하면서 TV를 비롯해 간식거리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에 이마트가 집에서 올림픽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가질 만한 이야기

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