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플레이디, 한화손보와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참가

  • 이종은 gdaily4u@gmail.com
  • 등록 2019.05.24
  • 댓글 0
KT 제공
KT 제공

KT그룹 온라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고객사인 한화손해보험과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9'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디는 2017년부터 한화손해보험과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17 보야지 투 자라섬’, ‘2018 여의도 벚꽃축제’와 ‘2018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이어 올해 네 번째로 협력을 한다.

다음달 1~2일 양일간 자라섬에서 열리는 이 페스티벌에서 플레이디와 한화손해보험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한화다이렉트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앱 다운로드 등의 이벤트는 물론 차량을 소유한 관람객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임훈석 플레이디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은 “203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를 생각하는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