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체인지 1.0'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체인지 1.0' 진행

[지데일리]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 ‘체인지 1.0’을 진행했다.

 

g.jpg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궁탐험대’,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 탐사’ 등 새로운 즐길 거리들이 추가됐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완료하는 콘텐츠다.


‘극한의 나락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와 대결해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우주용 탐사’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희귀 결정은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도 있다. 소환사 ‘그리드’, 마법사 ‘레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 사제 ‘엔비’ 등 4종의 퍼스트임팩트 영웅들은 각각의 포지션에 특화된 막강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 획득한다면 파티 전력 강화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이와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이 모험의 시작을 모든 신위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103명의 신위 동료들을 전부 지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