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콘텐츠로 교과 학습부터 독서까지 동시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 콘텐츠로 교과 학습부터 독서까지 동시에

KT, 내달 말까지 교원그룹 프리미엄 유초등 학습 콘텐츠 150여편 서비스
가정에서 학습 지도 어려움 겪는 부모와 학습 습관 어려운 초등생 지원

[지데일리] 코로나19로 온라인 개학을 맞거나 개학이 무기한 연장되면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학습 고민이 커지고 있다. 이에 개학 연기로 학습 습관이 흐트러진 자녀들에 대한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고 체계적인 홈스쿨링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가 나왔다.

 

gg.jpg

 

KT는 교육기업 교원그룹과 함께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위한 학습 콘텐츠 150여편을 KT 키즈랜드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 교원그룹의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가 IPTV를 통해 제공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레 tv 가입자라면 누구나 키즈랜드 메뉴를 통해 ▲’스마트 빨간펜’ 초등학교 전 학년 대상 핵심 특강 콘텐츠 90여편 ▲국내 최대 아동전집 브랜드 ‘올스토리’ 북시네마 콘텐츠 40여편 등 150여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유초등 자녀를 둔 고객들이 국내 최고 수준의 교원 학습 콘텐츠를 활용해 교과 학습부터 독서까지 집에서도 손쉽게 자녀들을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KT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육아가정의 홈스쿨링 지원을 위해 지난 2월 말부터 올레 tv에서 ‘키즈랜드 TV 홈스쿨’을 운영 중이다. 이 테마관은 지난달 말까지 운영하기로 했으나, 전국 유치원 개학이 무기한 연기되면서 유치원 개학 시점까지 운영을 지속하기로 했다. 

 

KT는 이번 교원그룹의 초등 학습 콘텐츠 역시 5월 말까지 제공할 계획이지만, 이후 코로나19 사태 추이와 온라인 학습 상황에 맞춰 기간 연장을 검토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