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디즈니와 '겨울왕국2' 콜라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디즈니와 '겨울왕국2' 콜라보

이랜드리테일 9개 브랜드, 총 61개 스타일의 겨울왕국2 컬렉션 출시
겨울왕국 속 엘사 완벽 재현한 실사판 드레스로 아동 가심비 저격
반전 스팽글, 홀로그램, 오색 불빛 효과 맨투맨 등 패션에 재미요소 접목

  • 한주연 slide7@hanmail.net
  • 등록 2019.11.18
  • 댓글 0

[지데일리] 아동 패션 전문 기업인 이랜드리테일이 디즈니와 손잡고 올 하반기 기대작 '겨울왕국2' 아동복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기변환][사진자료] 이랜드리테일 코코리따, 겨울왕국2 엘사 드레스.jpg


이번에 이랜드리테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왕국2 아동복 컬렉션은 로엠걸즈, 코코리따, 슈펜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PB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6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겨울왕국2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의 패션을 완벽히 재현한 코스튬 드레스를 통해 국내 아동 고객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계획이다.


해당 코스튬 드레스는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디테일한 문양 표현을 더해 실제 애니메이션 속 엘사가 착용한 드레스를 현실에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타사의 코스튬 제품들이 입다 보면 반짝이가 떨어져 처음 구매했을 때의 화려함을 유지하기 힘들다는 고객의 소리에 착안해 디테일과 장식이 쉽게 상하지 않고 오래 착용할 수 있도록 특수 봉제 방식을 택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겨울왕국2 코스튬 드레스는 디자인적으로 화려하면서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생산, 마케팅 부서가 원팀을 이뤄 고민하며 생산한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있고 광택감까지 갖춘 원단을 사용했으며, KC인증까지 완료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코스튬 드레스 외에도 코코리따, 치크, 신디키즈 등에서 반전 스팽글, 홀로그램, 오색불빛 효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과 재미 요소를 더한 의류를 출시했다.


특히 위아래로 쓰다듬으면 그림이 변하는 반전 스팽글 맨투맨은 올해 아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은 코스튬 드레스를 4만 9900원, 맨투맨 제품을 2만 5900원 ~ 2만 9900원의 가격으로 출시해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디즈니 겨울왕국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SNS 기대평 이벤트, E맘클럽 할인 이벤트, 오프라인 포토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은 18일 온라인 이랜드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오는 21일부터 전국 NC, 뉴코아, 2001아울렛, 동아 등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